▲ 현대건설은 서류접수를 마감하고 9일 HMA, 11월초 면접전형, 12월초 신체검사의 순으로 전형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일정에 돌입한 가운데, 연봉정보 등 취준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대건설은 서류접수를 마감하고 9일 HMAT, 11월초 면접전형, 12월초 신체검사의 순으로 전형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전공은 토목공학, 토목공학(구조/지반/항만 등), 토목공학(구조/토질/연약지반), 건축공학, 건축공학(구조), 조경학, 기계공학, 화학공학, 원자력공학, 전지/전자공학, 환경공학, 안전공학, 인문/상경/법학/어문/사회이다.

지원자격은 2016년 1월 입사 가능자로 분야별 관련학과 전공자가 가능하다.,

또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텝스스피킹 중 1개 이상의 영어성적을 보유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건설의 인재상은 ‘새로움에 대한 도전 불가능에 대한 도전, 최고를 향한 도전을 뛰어 넘어 새로움을 창출하는 인재를 원한다”며 “인재상에 걸맞는 유능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건설 연봉은 2014년 대졸초임 500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박혜진기자 hjin@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