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심형탁이 자신에게 결혼소식을 알리지 않은 절친 배우 이상우에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다. MBC '라디오스타' 한 장면 캡처.

배우 심형탁이 결혼소식을 알리지 않은 절친 배우 이상우에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다.

심형탁은 28일 KBS 새파일럿 프로그램 ‘독한 일꾼들’제작 발표회에서 “어제까지 (이상우와) 문자를 주고 받았다. 게임기를 새로 사서 자랑하려고 사진 찍어서 보냈는데 ‘갖고 싶다’는 문자만 받았다” 며 “그랬는데 이제야 (결혼소식) 기사를 보고 알았다”고 씁쓸한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사귀는 소식을 기사로 봐서 서운한 적 있는데, 이번에도 그랬다” 며 “(그때) 이유를 물어보니 저희보다 기사가 더 빠르다고 하더라”고 말해 폭소를 일으켰다.

앞서 심형탁은 지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상우의 열애기사로 접하고 "‘상우야, 축하한다.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며 “그런데 알고보니 나한테만 안 알려준 거더라. 다른사람은 다 알고 있더라”고 서운한 마음을 내비친 바 있다.

이어 “이상우에게 꼭 복수할거다”며 “열애를 해서 이상우에게만 열애사실을 알리지 않고 상우가 서운해 하는 모습을 보면 통쾌할 거다”고 복수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28일 이상우와 김소연 소속사는 “오늘 이들이 양가 상견례를 갖고 이후 구체적인 날짜를 조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