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티카카 건설의 럭셔리 풀빌라 ‘티티카카 풀빌라’가 가평의 대자연을 품은 자연친화형 풀빌라로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티티카카 건설의 럭셔리 풀빌라 ‘티티카카 풀빌라’가 가평의 대자연을 품은 자연친화형 풀빌라로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티티카카 풀빌라는 서울 강남 기준 차량 1시간 소요거리라는 입지적 장점이 부각되는 국내 최고급 풀빌라로써 분양 시 활용도가 높다. 때문에 투자자들 사이에서 최적의 비즈니스 상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전국 어디와 견주어도 부족함 없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둔 티티카카 풀빌라는 가치에 있어 기대가 높고, 안전하면서 고정적인 수익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곳으로 성공적인 투자처로 평가 받고 있다.

호텔과 흡사한 시설을 갖춰 이용객들의 편의에 중점을 둔 티티카카 풀빌라는 현재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동자산 3억 이상 보유한 상위 10% 투자자들의 경우 휴양을 즐기면서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풀빌라 분양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추세다.

차별화를 통해 이용의 편의성을 높인 만큼 투자가치도 함께 상승하고 있으며 가평이라는 입지적 특수성도 인기요인으로 작용한다. 가평 내에는 아침고요수목원, 크리스탈 밸리CC, 리앤리CC, 가평베네스트 등이 있어 4계절 내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이런 가평의 대자연과 하모니를 이루며 자연친화적인 럭셔리 풀빌라로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개인풀장 도입된 타운하우스 풀빌라로 완벽한 휴식공간을 마련했으며, 마치 해외여행 중인 듯한 느낌을 선사할 만큼 최고급 럭셔리 콘셉트를 지향한다. 가평 최대 펜션단지로 규모는 7,500평에 달한다.

이용객들에게 완벽한 휴식공간을 마련해주는 풀빌라로, 투자자에게는 성공적인 투자처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티티카카 가평풀빌라는 가족여행, 지인여행, 연인여행 등 모든 구성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최상급 리조트형 풀빌라’로 가치가 빛을 발하고 있다.

대표적인 특징은 4계절 사용이 가능한 실내온수풀이며, 세대당 온수 풀1개, 야외 풀1개, 관리동 옆의 대형 공용 풀 1개가 있으며, 가동률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및 테마공원까지 마련해 이용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티티카카 관계자는 “약 3000평 규모의 커뮤니티 및 테마공원 등을 조성한 티티카카 가평풀빌라 만의 특화성을 극대화하며 편의성 및 활용도 구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최고급 자제와 시설을 도입한 내부는 프리미엄 럭셔리 풀빌라로 품격을 드높였으며, 분양자에게는 최고 이익 목표 달성을 실현시킨다는 취지로 분양하고 있어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사업주간사인 티티카카가 직접 운영함으로써 사시사철 최적의 시설을 유지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