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카페 ‘예쁜돼지상암점’, 단체 모임부터 데이트코스로 좋은 고깃집...맛과 멋을 모두 갖춰

▲ ‘예쁜돼지상암점’의 관계자는 “화로카페 ’예쁜돼지상암점‘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654(JTBC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고깃집은 다 똑같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메뉴, 분위기의 매장만 가본 사람들이다.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화로카페 ‘예쁜돼지상암점’을 방문한 적이 있다면,이런 얘기를 하지 못할 것이다.기존 고깃집과 다른 메뉴 구성,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고기와 키조개 관자,돼지껍데기라는 삼합,카페형 분위기 등은 고객들의 환호성이 나오게 한다.

연기 자욱하고 시끌벅적한분위기의 전형적인 고깃집 분위기를 탈피,화로카페를 구현해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로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때문에 회사 회식, 가족 모임 등 단체 회식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여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사랑을 받고 있다.

품질과 메뉴 구성도 너무나 매력적이다.최근 돈육 가격 상승으로 인해 일부 업체에서는 수입육 등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예쁜돼지상암점’은 국내산 브랜드육도드람 포크만을 고집하고 있다.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최고의 고기만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실제로 매장 사장님이 직접 돈육의 상태를 확인하고,식재료를 공수한다.

생목살 소금구이,생삼겹살,항아리 돼지갈비,생갈비 소금구이,생가브리살,생항정살,소항아리양념갈비살,소꽃진갈비살 등 메뉴도 다양해 입맛과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세트메뉴에 눈 여겨보면 좋다.커플세트부터 미스예,쁜과장,돼부장,지사장세트 등 다양한 메뉴구성을 자랑하고 있는데,모든 메뉴에는 돼지고기와 함께키조개 관자, 껍데기가 포함된다.잘 익은 고기에 쫄깃한 껍데기 부드러운 관자까지 삼합을 완성할 수 있다.

100% 참숯에 구워 은은하게 배인 향이 감칠맛을 더한다.방송에도 소개된 적인 있는 삼합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 자꾸만 생각이 나서 다시 찾게 된다.실제로 단골 고객들이 매우 많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생갈비 소금구이도 인기다.짭조름한 맛이 입안을 자극하고,쫄깃한 식감이 기분을 좋게 만든다.특유의 맛과 식감으로 인해 생갈비 소금구이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예쁜돼지상암점’ 관계자는 “직장인들에게는 점심 장소로 인기가 높다. 요일별 다른 점심메뉴를 제공하는데, 정성스럽게 만든 집밥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매일 방문하는 고객도 있다”고 말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에 더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강조했다.

‘예쁜돼지상암점’의 관계자는 “화로카페 ’예쁜돼지상암점‘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654(JTBC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