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층부터 까다로운 이중창 청소도 깔끔하게 마무리

▲ 네이버나 다음카카오사이트에서 아파트창문청소업체, 아파트유리창청소업체 “투명크린”을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외관을 유리창으로 시공한 인테리어 건물부터 고층 아파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물들이 들어서기 시작하면서 유리창 청소는 때아닌 골치를 겪고 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정기적으로 청소를 해줘야 하지만, 고층이라는 특성상 청소가 쉽지 않아 늘 고민이기 때문이다.

특히 고층 외벽청소에 자주 사용되는 로프청소의 경우, 비용이 고가일 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가슴을 졸이게만드는 위험성도 따라 최근에는 지양하는 추세이다.

여기 숙련된 유리창청소 기술로 아파트, 상가에 이르기까지 확실한 서비스를 약속하는 창문청소전문업체가 있어 각광받고 있다. 바로 ‘투명크린’의 이야기이다.

알만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아파트창문청소, 매장유리창청소, 베란다창청소 등으로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이 곳은 건물의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확실하게 청소해주는 유리창청소 전문업체이다.

로프청소만 병행하는 일반 청소전문점과 달리 숙련된 전문가가 건물 내부에서 직접 양면유리창을 청소하는 만큼 깨끗함에 대한 만족도가 무척 높은 곳이다.

눈에 잘 띄지 않는 얼룩부터 손이 닿지 않아 청소하지 못한 구석진 곳까지 확실하게 청소해줘 청소를 끝마치고 난 다음, 집 안에서 밖을 내다 볼 때 매우 쾌적한 상태를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세심한 청소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이중창의 경우, 이중창 사이 먼지제거는 물론 손이 많이 가는 창틀청소까지 확실하게 마무리해 마치 새 창처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장점이다.

숙련된 청소 기술과 장비를 보유하고 전문가가 직접 서비스하기 때문에, 굳이 스카이차량을 이용하지 않고도 저렴한 비용으로2층, 3층 상가 매장 유리창 청소까지 얼마든지 가능하다.

쾌적한 환경을 위한 각종 유리청소 및 베란다창문청소,창문청소가 잦아지는 요즘,확실한 청소 마무리를 원한다면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투명크린에 보다 자세한 청소상담을 문의해 보는 건 어떨까.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카카오사이트에서 아파트창문청소업체, 아파트유리창청소업체 “투명크린”을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