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천연화장품의 원료에 바이오 줄기세포 기술을 접목시켜, 보다 안전하고 보다 효과적인 천연 바이오 브랜드로서 동남아, 중동,두바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지난 21일엔 말레이시아 왓슨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런칭쇼를 통해 한국 천연 바이오 화장품 으로서 동남아 시장 첫 신호탄을 쏘아 올렸고,이를 계기로 베트남,태국,싱가폴 등 다양한 시장에서 가맹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호소식이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이집트,이란,두바이 둥지 에서도 점점 사막화가 되어가고 있는 중동 기후에 맞추어 천연 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스와니코코를 찾고있다.천연성분으로 피부 정화작용에 도움을 주며,바이오 성분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기능성을 피부에 부여한다.이토록 까다로운 중동시장에 입성한 것만으로도 화장품 품질을 인정받은 것으로 분석된다.이에 업체 측은 대한민국 천연 바이오 화장품의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스와니코코는 “천연 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로서,세계시장에 누구보다 뒤지지 않는 자신이 있다며,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국 브랜드 중 확고한 브랜드만의 주관으로 ‘천연 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타이틀을 가지고 세계 시장에 발돋움을 할 스와니코코의 향후 모습이 기대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