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복선전철화성시청역(2020년 개통) 도보 1분거리에 건립예정인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가 일반분양 전 공급되는 잔여세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화성시청역서희스타힐스’는 화성 남양 지역 내 최초로 지구단위결정고시와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8월에 진행되는 건축심의가 완료되면 올해 착공이 가능하며 시공은 시공은 도급순위 28위 매출액 연간 1조원 규모인 (주)서희건설이 시공예정이다.

단지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특성상 시행사 이윤과 초기 금융비용이 들지 않아 일반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대비 저렴한 3.3㎡당 700만원대 공급가로 선착순 공급될 예정이며 청약통장이 필요없다.

‘화성시청역서희스타힐스’는 3개 블록으로 이루어진 총 3,061세대 규모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으로 지하2층~지상25층 30개동 규모의 전용면적59㎡, 75㎡, 84㎡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다. 단지 중앙으로 400m 길이의 축구경기장 보다 넓은 초대형 중앙공원과 대형생태공원, 산책로 및 휴게소를 배치하고 지상의 차를 최소화해 녹지율이 40%에 달하는 에코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기도화성시남양읍신남동 46번지 일대는 화성시청역(2020년 개통) 도보 1분 거리초역세권 단지로 여의도까지 30분, 안산까지 1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단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남양IC(제2외곽순환도로), 비봉IC,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도심까지 직통 연결되어 진출입이 수월하다.

또한 39번 및 77번국도, 15번 및 153번 국도를 통해 인천~안산~평택 등 서부권 진출입도 용이하고 올해 확장 개통 예정인 77번 국도를 이용하면안산까지 10분대로 도달이 가능해 안산생활권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화성시청역서희스타힐스’ 단지 내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들어서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동양초등학교, 남양중학교, 남양고등학교 등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인근에 화성시청, 화성서부경찰서, 복합 문화센터,대형마트, 남양뉴타운, 관공서 등 상업지역이 인접해 정주여건이 좋다

뿐만 아니라 최근 한화그룹의 최첨단 화성 바이오벨리 산업단지, 마도지방산업단지,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 등 다양한 첨단 기업들의 입주가 계획되어 있는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가 기대되고 있으며 화성시는 최근 한화그룹의 최첨단 화성 바이오벨리 산업단지, 마도지방산업단지,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 등 다양한 첨단 기업들의 입주가 계획되어 있다.

한편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의 모델하우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전화로도 상담받을수있다.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 1채 소유 세대주이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