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상수 감독이 최근 빙모상을 외면한 사실이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이런 가운데, 끔찍히 아끼던 딸의 유학비를 끊은 이유도 재조명 받고 있다.

 

홍상수 감독이 최근 빙모상을 외면한 사실이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이런 가운데, 끔찍히 아끼던 딸의 유학비를 끊은 이유도 재조명 받고 있다.

홍 감독의 아내 A 씨는 지난 한 매체를 통해 홍 감독과 전화 통화한 내용을 전한 바 있다.

당시 A 씨는 홍 감독과 연락이 닿지 않자 배우 김민희의 연락처를 수소문해 문자를 보냈다고 전했다.

A 씨는 “김민희의 휴대폰으로 ‘급한 일이니 지금 당장 남편에 전화하라고 전해. 그렇지 않으면 나도 못 참아’라고 문자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30초 만에 남편에 전화가 왔다”며 “집을 나간 뒤 처음으로 남편 목소리를 들었다. 이후에도 남편과 통화할 일이 있으면 김민희를 통해 하곤 했다”고 전했다.

A 씨는 “전화통화로 남편은 딸을 끔찍하게 아꼈는데 ‘더 이상 유학비를 대줄 수 없다’고 선언했다”며 “김민희에 광고 제의가 들어오지 않아 경제적 손실을 메워주어야 한다고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5일 한 매체는 홍상수 감독이 최근 빙모상의 빈소를 끝내 찾지 않았다고 전해 논란이 일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