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맛집‘대포횟집’, 쉽게 접할 수 없는 25여가지 이상의 퀄리티 높은 해산물요리로 인기몰이

아름다운 섬 제주는 봄,여름,가을,겨울 언제 방문해도 저마다 다른 매력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준다. 이는 비단 아름다운 자연풍경,명소 때문만은 아니다.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만족스러운 맛을 기대할 수 있는맛집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제주도 서귀포시 대포포구항 근처에 위치해 있는 30년 전통의 제주맛집‘대포횟집’은 육지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25가지 이상의 퀄리티 높은 해산물요리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지역주민들은 물론,관광객들 사이에서 익히 유명세를 타고 있다.

다금바리,갓돔,자바리,황돔,흑돔따돔 등 신선하고 다양한 횟감을 입맛과 취향대로 골라 주문하면 본격적인 요리의 향연이 벌어진다.속을 달래주는 죽을 시작으로 입맛을 돋우는 샐러드,전복구이,회 무침 등의 에피타이저 그리고 문어숙회,고등어회,산낙지,자숙새우,옥돔구이 등의 메인 못지 않은 요리들이 앞다퉈 차려진다.

먹다 보면 잘 손질된 메인 회가 제공되는데,두툼한 두께와 주문 즉시 손질된 까닭에 입 안에 넣자마자 신선함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어느 정도 먹으면 식사 메뉴들이 차려진다. 튀김,콘치즈,돌솥알밥,매운탕 또는 맑은 지리탕 등등 다시금 푸짐한 한 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처럼 메인 회를 주문해도 코스요리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대포횟집’은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그대로 단골고객이 되는가 하면,가까운 지인들에게도 추천하는 케이스도 적지 않다는 후문이다.

그 밖에도대포포구항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제주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데,특히 2층 창가자리가 크게 사랑 받으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입으로는 맛있는 해산물요리를,눈으로는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을 수 밖에 없다.

업소 관계자는 “오감을 충족시키는 제주맛집으로 입 소문을 타며 찾는 고객들이 꾸준하다”고 전하면서, “특히 육지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서비스라는 점에 호기심을 갖고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물론,그대로 단골고객을 자처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자신했다.

제주도 서귀포시 대포로 169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