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이 2018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했다. 홈페이지 캡처.

 

대한항공이 2018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했다.

21일 대한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했다. 서류전형 결과는 “MYPAGE -> 합격자 확인”을 통해 개인별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모집 전형 접수 기간은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이뤄졌으며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1차 면접→2차 영어 구술 면접→체력 및 수영 테스트→3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필 또는 면제자, 교정시력 1.0 이상인 자, 기 졸업자 또는 2018년 9월 졸업예정자, TOEIC 550점 또는 TOEIC Speaking LVL 6 또는OPIc LVL IM 이상 취득한 자가 지원 대상이 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채용규모를 지난해 수준으로 유지한다. 지난해 상반기 대한항공은 548명의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했다. 올해도 상반기에 비슷한 인원을 뽑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항공은 올해 세 차례에 걸쳐 객실승무원을 뽑을 예정이다. 일반직 공채는 올해 9월 실시할 것으로 전해졌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