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된 단지 중 가장 큰 규모의 오남역 서희스타힐스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속에서 조합원 모집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편리한 교퉁망 ▲원스톱 커뮤니티시설 ▲쾌적한 주거환경 ▲개발호재에 따른 높은 미래가치 ▲합리적인 분양가(3.3㎡당 600만원~700만원대) 등 5가지 프리미엄을 전면에 내세우며 고공행진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남양주 오남읍 양지리 101-1일원에 들어서며 1단지 1,515세대, 2단지 1,512세대, 3단지 1,861세대(예정) 총 약 5,000세대 매머드급 대단지로 구성된다.

4호선 연장 진접선 오남역(2020년 개통 예정)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 B노선 개통(예정)으로 향후 서울 강남까지 30분 내로 진출입이 가능해지면서 강남을 비롯한 서울 주요 중심지의 생활권을 가지게 된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이 오는 2022년 완공이 되면 경기도 남양주 별내 신도시에 잠실까지 27분이면 갈 수 있으며, 덕송~내각 고속화도로로 단지내에서 북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가 15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단지 앞 여우내 마을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강남역과 잠실역으로 출퇴근이 용이한 대중교통 여건도 구비했다.

단지 내에는 프리미엄 커뮤니티시설로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복합문화센터, 주민휴게광장, 유아놀이터, 공연장 등이 들어서며. 국공립 어린이집 및 종로엠스쿨 학원이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도보 5분거리에 양지초, 오남중, 오남고 등 학세권과 죽엽산과 주금산 등 배후에 펼쳐진 자연환경으로 인해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아파트 설계 역시 맞통풍 구조의 4Bay 판상형 위주 평면을 채택해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높여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며, 주부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ㄷ’자 주방을 설계는 물론 전 세대에 제공되는 팬트리 공간과 안방의 드레스룸이 별도로 제공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

이 밖에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사업지 인근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으로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남양주시에는 2021년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이 예정되어 있고, 완공 시 500여개의 기업이 입주 예정이어서, 2,800여 명 이상의 고용 창출이 추산된다. 더불어 남양주 다산신도시(진건지구 내), 사능 도시첨단산업단지 내에 지식산업센터가 2021년까지 건립 예정이고, 오남저수지 일원도 360,000㎡(축구장 50개 넓이) 규모의 호수, 숲, 석양, 자연경관을 테마로 하는 저수지도 조성된다.

이러한 사업지 주변의 개발 호재에 따른 인구 유입 및 배후수요 증가라는 수혜를 오남역 서희스타힐스가 직접적으로 누릴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1년이며, 사전예약 후 홍보관을 방문하면 기다림 없이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