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양곡지구 양곡면 일대 2개 블록에 조성되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이 모델하우스 개관하고 동호 지정 계약 중이다.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대책 규제가 시행된 이후 수도권을 벗어난 탈서울 수요층의 눈길이 경기권 신도시로 옮겨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김포시는 편리한 교통 여건이 조성되어 있어 도심 접근성이 높은 곳으로 손꼽히며 수도권으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 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다양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 진행되고 있고 교통 여건 개선 사업이 함께 진행되고 있어 더욱 높은 도심 접근성이 예상되고 있다. 최근 김포시는 유입인구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여서 이와 같은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풍부한 교통 인프라와 생활 인프라, 학세권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가 증가할 수 있는 여러 요인들이 사업지 인근으로 조성되어 있다.

2018년 11월에 개통될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구래역이 개통되면 김포공항역까지는 약 20분대로 접근할 수 있으며 환승 및 도심권 이동이 용이할 전망이다. 또한 인근의 제2서울외곽순환도로와 김포 한강로 등의 광역도로를 이용한 차량 이동도 용이할 것으로 보이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김포한강로를 통해 마곡지구 등 강서권10분대. 여의도20분대. 강남40분대 이동가능하고, 서울외각순환도로. 올림픽대로의 접근성도 좋다.

우수한 교육 환경도 조성되어 있어 학세권 프리미엄을 누리기에도 좋다. 단지 인근 도보거리로는 양곡숲유치원과 신양초 병설유치원, 신양초등학교, 신양중학교 등이 조성되어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등하교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관계자는 "단지와 인접한 곳에는 고등학교 부지가 예정되어 있어 논스톱 교육 환경이 조성될 전망이고, 김포시립 양곡 도서관도 가까이에 있어 면학분위기 조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지하 1층~지상 20층 규모 11개동, 1단지 406세대와 2단지 467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59㎡, 77㎡, 84㎡ 등 중소형 평형대로 조성되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각 세대별로 최대 40㎡의 서비스 면적이 제공된다. 또한 알파룸과 가변형 벽체가 제공돼 입주민 각각의 기호를 살린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다양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공간 조성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공간 조성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및 발코니 확장 무상, 계약금 2회 분할로 1차 500만 원 정액제 계약 체결 등 일반분양 아파트로 최저분양가 800만원대부터 9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이므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