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이 Mnet '스타라이브' 생방송과 관련하여 논란이 되었던 일에 대해 사과했다.

이들은 지난 19일 Mnet닷컴 '스타라이브'를 앞두고 멤버들 서로 나누는 이야기들이 그대로 생방송으로 송출되었고 나눈 대화의 내용이 논란이 되었다.

방송이후 논란이 일자 이와 관련하여 맴버들은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또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 항상 잊지 않고 생각하며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반성했다.  배정환 디지털 뉴스부 기자

 

엠넷 사과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라이브 입니다.

금일 진행된 방송과 관련,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을 아껴주시는

모든 팬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추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보완 및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금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 팬분들,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원 입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직접 사과 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 항상 잊지 않고 생각하며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워너원 올림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