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나안도시개발에서 시행하고 (주)SS종합건설에서 시공을 맡은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지하2층~지상6층 5개동 총 106세대 규모로 4베이 4룸 특별설계로 통풍과 일조량,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59.9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지만 8개 타입을 갖추고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루 만족시키고 있다.

송도 파크앤테라스 휴는 입지여건이 뛰어난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인근 도심공원형 복합테마파크인 송도 테마파크(2020년 개장 예정)와 구 송도유원지가 송도관광단지로 개발계획(2020년 목표)을 준비 중으로 국내 최대 더블 테마파크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 수인선, 인천발 KTX, 동서간선철도, 월판선까지 차례로 개통되는 송도역 초역세권 프리미엄으로 교통의 편의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송도에 처음 선보이는 테라스하우스로 아파트에 비해 용적률과 건폐율이 낮아 단지 내 녹지비율이 높고 동간 거리가 넓어 쾌적한 단지 환경을 자랑한다.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는 이러한 테라스하우스가 새로운 주거문화의 트렌드로 관심을 받는 추세다.

더불어 테라스 밖으로 펼쳐지는 서해바다와 인천대교, 골프장, 대암공원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권을 선사하며, 무엇보다 해당 사업지는 풍수지리적으로 재물을 받아드리는 용의 눈에 해당하는 명당으로 손꼽히는 자리다. 또한 주변에 송도국제도시가 있어 송도센트럴파크, 오크우드, 송도커넬웨이,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등 같은 생활권이어서 향후 시세 또한 오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송도 파크앤테라스는 각 동별 루프탑 BBQ가든으로 생활의 맛과 멋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각 세대별 테라스(미니정원, 바비큐장, 캠핑, 가든파티 플레이스 등으로 활용가능)와 지하창고, 가족별로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알파공간들은 생활에 여유를 준다.

현재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임대 전문 운용사를 통해 5년간 확정 임대수익 보장제(운용사와 계약한 계약자에 한함)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담 없는 분양조건이 주목받고 있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중도금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청약통장이 무관하며, 전매가 무제한 가능하다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인천 연수구 옥련동에 들어서는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2019년 1월 입주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잔여세대 및 분양가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