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리치 파주 더 홈’은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 방문예약상담 문의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금촌지구 재개발 시공사 입찰불발로 지역주택조합이 탄력 받았다.

토지계약금을 지주들에게 지불하고있고 관계자들말에 의하면 벌써 토지계약금이 1/3이상 치뤄졌기에 2/3가넘어야하는 재개발사업은 진행이 사실상 힘들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토지계약 지주 상담사무실은 현장인근 1층에 마련되었다. 10여년간 100대기업을상대로 계속 입찰하였으나 사업성이없다는의견으로 계속유찰 결국또시공사선정이무산되며 재개발해지접수와 함께 조합장 해임총회까지 재개발사업이 사실상 불가휴리치 파주 더홈 지역주택사업이 탄력받고 있다.

경기도 파주 금촌 새말지구에 약 2,800여 세대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서는 가운데, 10년만에 금촌지역 신규아파트 공급으로 ‘휴리치 파주 더 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20년 개통예정인 서울문산고속도로금촌 IC가 개통되고 파주시가 추진중인 지하철 3호선연장사업인 금촌-조리선 등의 대형 교통개발 프리미엄도 호재로 기대된다.

단지는 경기도 새말지구 파주시 금촌동 390-36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의 중앙선 금촌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휴리치 파주 더 홈’은 자유로와 제2자유로가 인접해 서울 수도권 진입이 우수한 광역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단지 바로 옆 금신초등학교를 비롯해 금촌초, 금촌중, 금촌고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안전하고 우수하며 새말어린이 공원, 공릉천, 신화공원, 명동 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까이 누릴 수 있으며 금촌택지개발지구의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운정신도시의 생활인프라까지 모두 편리하게 누리는 더블생활권아파트이다.

신동아 종합건설에서 책임준공으로 평당 600만원대의 가격대로 공급하는 것도 또 하나의 프리미엄으로 기대된다.

‘휴리치 파주 더 홈’의 홍보관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에펠타워에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u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