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발매 예정인 새 EP <몸과 마음> 수록곡 선공개

▲ 가수 심규선

5월 15일 발매 예정인 새 EP <몸과 마음> 수록곡 선공개
심규선 표 사랑 노래… 특유의 음색과 드라마 돋보여
6월 2일, 3일 양일간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단독콘서트 개최
4월 27일 금요일 오후 6시, 멜론티켓 통해 티켓 오픈

가수 심규선이 신곡 발표와 함께 단독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심규선은 오늘(25일) 오후6시 신곡 <너의 꽃말>을 발매하며, 오는 6월 2일-3일 양일간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신곡 <너의 꽃말>은 5월 13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몸과 마음>의 선공개 곡으로, 심규선의 섬세한 음색과 풍부한 드라마가 돋보이는 곡이다. 심규선은 특유의 유려한 목소리와 시적 표현으로 ‘심규선 표 장르’를 구축해왔으며, 이번 신곡과 오는 5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 <몸과 마음>에서도 심규선 음악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다.

▲ 당신의 봄과 아릿한 사랑의 기억을 대신할 노래<너의 꽃말>

심규선은 “5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앨범의 한 Scene을 엿보듯, 봄꽃처럼 은은한 향기를 품은 듯한 노래에 잠시 도취되어도 좋을 듯하다”며 선공개 곡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또한, 심규선은 오는 6월 2일-3일 양일간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몸과 마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단독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는 만큼, 이번 공연에서도 음원 강자에 이은 공연 강자로도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심규선은 2005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2010년 데뷔 싱글 <첫 번째, 방>으로 가요계에 데뷔 이후 <부디>, <오필리아>, <달과6펜스> 등을 발표했으며, 최근에는 KBS 드라마 '고백부부'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1월에는 MBC ‘복면가왕’에 ‘곰인곰인하지마 잘 자는 곰주’로 출연해 자우림의 ‘마론 인형’을 선보이며 파워풀한 가창 실력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새 앨범 단독 콘서트 <몸과 마음>의 티켓은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6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