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수민 / 사진제공 J&K엔터테인먼트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9’ 에서 단아한 성숙미를 뽐내며 뷰티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수민의 화보 모음이 주목 받고 있다.

화보 속 이수민은 긴 생머리에 오프숄더를 매치한 의상을 비롯해 몸매를 드러내는 비즈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데뷔 이래 가져온 ‘소녀’의 이미지 보다는 한결 성숙한 여인 으로서의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패션 매거진 쎄씨 차이나 k-culture express 커버에 담긴 이수민은 소녀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비주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2011년 드라마로 데뷔한 이수민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EBS ‘보니하니’의 MC로 활동하며 뛰어난 진행 실력과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초통령’ ‘차세대 국민여동생’ 으로 떠오르며 공중파 예능. 각종 CF를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등에 주.조연급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하루가 다르게 폭풍 성장하며 소녀에서 여자로 발돋음 하고 있는 이수민은 현재  뷰티 프로그램인 ‘팔로우미9’ MC와 동양미의 정석 아시아나항공의 최연소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박성웅·라미란·진영과 함께 촬영한 영화 ‘내안의그놈’ 개봉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