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은석의 “남다른 몰입과 집중으로 빚어낸 숨은 노력”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검범남녀’ 박은석의 남다른 몰입과 노력이 포착되었다.

매회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과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동시간대 1위를 유지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극본 민지은,원영실/연출 노도철/제작 H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활약 중인 박은석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촬영현장에서 자신의 배역에 열중하고 있는 박은석의 면면이 담겨져 있다. 극중 유독 복잡다단한 사연을 지닌어려운 캐릭터인 만큼 촬영 사이사이에도 무더운 날씨가 무색하게 눈빛과 감정선을 유지하며,인물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배우 박은석의 “남다른 몰입과 집중으로 빚어낸 숨은 노력”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한순간도 대본을 놓지 않는 모습마저 박은석이 강현이란 인물에 얼마나 집중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는데 이처럼 그가 작품에서 보여주는 열연 뒤에는 남다른 몰입과 노력이 숨어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박은석은 지난 방송분을 통해 무조건적으로 백범(정재영 분)의 탓이라 여겼던 형의 죽음이 자살이었음을 받아들이고자신의 과오를 인정,결국 검사직에서 물러나기까지강현이 올인했던 10년간의 서사를 밀도있게 그려내며 극에 몰입도를 더했다.
이후 어떤 변화된 모습의 강현으로 다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살인혐의가 벗어난 정재영의 활약과 함께 새 국면을 맞이하며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MBC ‘검법남녀’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