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가기 싫어’ 심진혁이 훈훈함 폭발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회사 가기 싫어’ 심진혁이 훈훈함 폭발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19일 KBS 2TV ‘오피스 모큐멘터리– 회사 가기 싫어’에서 기획 영업부 막내 강현욱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심진혁이 본방 사수를 부르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 그는 ‘회사 가기 싫어’의 대본과 함께강현욱이라고 적혀 있는 사원증을 들고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심진혁은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과 단정하면서도 남다른 셔츠 핏, 붉은색과 겨자색이 교차로 들어간 포인트 넥타이로 댄디한 신입사원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실제 회사에 가기 싫은 직장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 첫 방송과 동시에 화제를 모았던 ‘회사 가기 싫어’를 통해 브라운관 데뷔를 알린 신예 심진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겉으로는 밝고 당당하지만 가슴 찡한 인생사를 지닌 20대 신입사원들의 표본으로 완벽 변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그가 그려내고 있는 강현욱이라는 인물이 어떤 사연을 지니고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 역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KBS ‘회사 가기 싫어’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