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의 장윤정으로 주목받은 실력파 트로트가수 '진수경'

2018년 성인가요계에서 제2의 장윤정으로 주목받은 실력파 트로트가수 '진수경'의 상쾌 발랄한 트로트신곡‘나도사랑해’가2018년 10월 태진노래방신곡으로 수록되어 핫한 트로트 걸그룹 가수인증을 톡톡히 보여주고있다.

진수경의 본명은 이수경으로, ‘진짜가수’,‘진실하고참된가수’가 되라고 아버지께서 직접 붙여주신‘참眞’자를 붙인 예명이다.

정통 트로트를 구성지게 잘도 뽑아내는 맵시있는 꿀성대의 진짜가수 진수경은 KBS노래가좋아 1회에 참가번호1번으로 출연한‘KBS노래가좋아넘버원’가수라는 타이틀에 긍지를 가진 인연이였는지,노래가좋아의 진행자인 대한민국 트로트퀸 장윤정의 당신편을 18번곡으로 행사씬을 주름잡다가 당신편의 작곡가인 권노해만 작곡가의 눈에 띄어 공식 데뷔하게된 가수다.

이렇듯 장윤정의 최신인기곡‘당신편’의 전령사로,장윤정의 아바타가수로 사랑받다보니 그녀는 제2의장윤정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되었다.

▲ 제2의 장윤정으로 주목받은 실력파 트로트가수 '진수경'

진수경의 K-Pop트로트댄스신곡‘나도사랑해’는 장윤정의 당신편을 작곡한 트로트작곡가 권노해만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통통튀는 리듬과 사랑스러운 노랫말이 당신편과 색채를 같이하고 있어,제2의 당신편으로 통하는 곡이기도하다.

한편, 가수진수경은M5 뮤직페스티벌, OBS WK스타쇼를 통해 공식방송데뷔 쇼케이스를 선보였으며, 큐브TV오디션트럭에서 우승하는 등 방송가에서도 주목받는 신인으로 2018년 한해동안 행사계에서 신인여왕으로 많은 러브콜을 받았으며 최근 티브로드 한빛방송의 대표음악프로그램‘웃음이있는노래콘서트’ 게스트, 제6회 희망동맹한강걷기대회 초대가수로 멋진무대를 선보인바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