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조현재

배우 조현재가 CLERIN의 광고모델로 낙점 됐다.

7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조현재가 CLERIN의 브랜드 클레린 티포트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촬영현장에서 장시간 동안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표현 해내며 현장을 이끌었으며 사진 속 조현재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 배우 조현재가 갖고 있는 따뜻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CLERIN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낙점 하게 되었으며" 전 연령층에게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조현재가 CLERIN과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 할 것 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최근 조현재는 최근 종영된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미스터리와 멜로를 다 갖고 있는 주인공 강찬기 역을 맡아 이중적인 캐릭터를 명불허전 연기로 완벽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으며 이를 증명 하듯 최근 2018 대중문화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연기상 영예를 안았으며 대세배우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클레린의 대표 제품 티포트의 경우 소비자 중심경영을 위한 노력이 인정되어 “한국경제매거진”으로부터 가전부문(전기티포트) 우수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