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플레이제이 인스타그램

가수 플레이제이 가 섹시하고 강렬한  레드컬러의 브이넥 벨벳 원피스 옷차림의 강예빈과 옐로우 하이웨스트팬츠 , 레드와 베이지 조합의 니트를 입은 플레이제이 와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플레이제이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걸크러쉬 황보 누나와 큐티 산타걸 예빈 누나와 함께 "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 , 강예빈, 플레이제이 세 사람 중 강예빈 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섹시한 레드컬러의 브이넥 벨벳 원피스를 입었고

황보는 옐로우 니트와 옐로우 하이웨스트 팬츠 를 입고 턱을 괴고 레드와 화이트 배색 체크 무늬 니트를 입은 플레이제이와 다정하게 서로 브이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황보, 강예빈, 플레이제이 세 사람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황보,강예빈,플레이제이 삼남매 같아! "강예빈 플레이제이 레드컬러가 잘 어울려","플레이제이 강예빈 크리스마스 커플같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플레이제이는 대만 유명 예능 프로그램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를 진행해왔으며 중화권 활동이후 최근 10월 부터 국내 예능 프로그램 활동에 돌입했으며 채널A 플러스 쇼프리티 , SBS CNBC 유행백서 ,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 3 , 멋 좀 아는언니 시즌 5 에서 메인 MC 등을 맡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및 출연중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