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마련한 '송년 고객간담회' 모습.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공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정형석 본부장)은 최근 ‘송년 고객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고객간담회는 2018년 연말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고객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또 고객이 그간 렛츠런파크에 아쉬웠던 부분과 바래왔던 점을 청취해 내년도 경영방향에 반영하겠다는 취지다.

약 1시간에 걸쳐 진행된 간담회는 정형석 부산경남 본부장이 직접 주재해 고객의견을 경청했다. 정형석 본부장 송년 인사말로 시작됐으며 이후 경마시행 및 서비스업무 관련해 고객과 임직원들 간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본부장 외에도 경마·고객서비스·방송 등 관련 부서장이 참석해 고객들의 질의에 답변했다.

정형석 본부장은 “올 한해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고객님과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