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디자인 가구가 4월20일부터 5월20일 까지 신상품 친환경가구 최대 7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행사는 최대 할인행사로 신혼가구 이사고객 중심으로 세일하는 행사이다.

업체 대표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저렴하고 품질 좋은 국내 가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친환경 샤무드, 아쿠아크린, H20 기능성 패브릭 및 다양한 원단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브랜드 런칭 할인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매트리스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나이트세라피, 슬럽버, 및 여러 종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미호디자인 가구는 4월부터 5월 가구 컨설팅 홈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한다. 가구 컨설팅 홈서비스는 고객이 구입한 제품을 디자이너가 직접 고객 집으로 방문하여 사이즈 및 색상을 확인하여 그 집에 맞게 셋팅 해주는 맞춤 서비스이다.

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구구입을 걱정 없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호디자인 가구에서는 고객이 직접 계약을 하고 차후 사정상 계약을 취소하여도 위약금없이 전액 환불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기존 AS 기간도 1년이 아닌 3년으로 보상을 받고 차후 이사와 가구 교체 시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고 한다. 미호디자인 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09:00~24:00 이며 21:00 이후에서 야간 예약이 가능하므로 바쁜 시간 때를 피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