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디온테크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발열체 기술개발 및 제품 개발과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 ㈜디온테크가 ‘안전한 DC온열매트 다온’ 런칭 기념 1000장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정품 테디베어 담요를 증정하며 1000장 완판시 구매고객 추첨을 통해 1등, 2등, 3등 당첨자에게 각각 LG건조기와 다이슨 드라이기, 대웅 EGF 크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세트로 구매시에는 최대 63%할인, 단품으로 구매시에는 최대 56%까지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디온테크의 ‘안전한 DC온열매트 다온’은 DC직류전기를 사용하여 자기장에 의한 전자파를 완전히 차단하였으며, 발열체를 고정시킬 때 사용하는 화학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사용자의 건강문제까지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80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경제적 부담까지 줄여주었으며,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하여 만든 모달원단을 사용해 피부트러블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안전성, 건강함, 경제성까지 모두 고려한 ‘안전한 DC온열매트 다온’은 깐깐한 소비자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있다.

한편, 1000장 한정판매 런칭기념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21일 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