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BMW 동성모터스 명지 스타필드 전시장 / 사진제공 BMW 동성모터스

BMW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는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명지신도시에 BMW 명지 스타필드 전시장을 10월 말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는 신세계 프라퍼티가 운영하는 대형 복합쇼핑몰로 대부분의 매장이 하남, 고양, 위례 등 서울경기권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지방 최초로 부산 명지 신도시에 10월 오픈하게 된다.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의 1층에 위치 할 예정인 BMW 전시장은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BMW 드라이빙갤러리와 더불어 독특한 개성을 살린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함께 전시되어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BMW 명지 스타필드 전시장은 주변 낙동강 하구와 을숙도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계절별 시승코스를 제공하여 BMW만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감성을 전달 할 예정이다.

BMW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의 박상우 영업 본부장은 “이번 BMW 명지 스타필드 전시장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BMW가 서부경남권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할 것”이라며 “다양한 차량과 고객 지향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BMW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께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동성모터스는 BMW 명지 스타필드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명지 스타필드 전시장을 방문하여 SNS 인증을 남긴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며 차량 계약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용 고급 공기청정기와 BMW 보스턴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