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리조트 회원권 제공…다양한 인프라시설 무료 또는 할인 가격에 누려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혜택도 마련

KCC건설이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공급하는 ‘오시리아스위첸마티에’가 수분양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수분양자에게는 한화리조트 회원권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이를 통해 계약자들은 입주 후 전국에 있는 한화리조트를 5년 동안 연 5박(주말, 성수기 포함, 선착순 또는 추첨 방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5년간 연 15박은 회원추천가로 주중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워터피아(설악, 경주)와 아쿠아플라넷, 제이드가든(주중 할인), 골프장 그린피(용인, 태안, 설악)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는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여줄 금융혜택도 마련해 선보인다.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와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수요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게 되었다”며“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결과 현재 85% 이상의 계약을 마쳐 곧 계약이 마무리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오시리아스위첸마티에는 전용면적 74㎡•82㎡ 총 600실 규모로 조성된다.(단기 투숙형 제외)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유일의 주거 가능 상품으로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호텔급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단지 입주민은 세탁 서비스인 런드리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서비스, 컨시어지, 홈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정기 점검), 홈 클리닝, 차량관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최고급 커뮤니티를 마련해 이와 연계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목적별 건강관리 프로그램과 식이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피트니스’와 필라테스, 요가, 명상 등으로 구성되는 ‘웰니스 프로그램’, 1대 1 개인레슨이 가능한 ‘골프레슨’, 쿠킹, 커피, 취미, 교양 등의 ‘교육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시리아스위첸마티에의분양가는 3.3㎡당 평균 1200만 원대로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생활형숙박시설로 조성돼 당첨 후에는 바로 전매도 가능하며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돼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오시리아스위첸마티에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