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는 BNK 부산은행과 스마트 캠퍼스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이와 관련해 스마트 캠퍼스 2차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 캠퍼스 2차 사업은 도서관 장비 도입을 통해 도서관 모바일 학생증과 경성대 스마트 캠퍼스 App을 연동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주요내용으로 한다.

경성대 스마트 캠퍼스 App 오픈에 따라 경성대와 부산은행은 오는 20일까지 경성대학교 학생 또는 교직원 중 썸뱅크 정회원을 대상으로 관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에는 다양한 경품들이 증정되고 있다.

또 부산은행은 공강시간 따뜻한 라떼 한 잔을 위한 더벤티(건학기념관점) 2500원 썸패스 쿠폰을 2000명에게 선착순 지급하고 있다.

10일에는 기말고사 응원을 위해 ‘썸패스 100원’ 핫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6000원 상당의 푸드트럭 세트메뉴를 단 돈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썸뱅크 정회원 가입을 하면 쿠폰함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푸드트럭은 행사 당일 경성대학교 중앙도서관 앞에 설치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