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에 반하다는 2017년 4월 처음 스팀세차 체인점으로 오픈하였다. 2년 후인 2019년 자체 브랜딩을 통해 새 단장을 하여 현재 창의적인 마케팅과 고퀄리티 작업성으로 지역 고객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자동차 프리미엄 디테일링 전문 업체이다.

관계자는 최근 들어 소비자들이 차량 내, 외장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차 상태에 맞는 시공이 어떤 것이 있는지, 그리고 그에 따른 적합한 가격대를 문의 하시는 분이 점점 많아 지고 있다고 밝혔다.

미세먼지가 늘어나고, 비오는 주기도 짧아짐과 동시에 다양한 기후 변화 때문에 차량 외부 관리를 조금만 소홀히 해도 본연의 자동차 도장 상태는 변질 될 수 밖에 없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광택, 유리막 코팅 등에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자동차 도장에 묻은 이물질과 묵은때로 인해 손상된 흠집 있는 도장면을 광택 작업을 통해 제거해줌으로써, 깨끗한 본래의 맑은 도장 상태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상태를 오랜기간 유지해주기 위해서는 유리막 코팅도 함께 시공하는걸 추천했다.

유리막 코팅이란 자동차 도장위에 보호막을 입혀, 도장면 위에 여러가지 오염물의 유입을 막고 신차 느낌의 광도 낼 수 있어 차량 관리가 보다 쉬운 장점을 가진 시공이다.

유리막 코팅 서비스는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약품에 따라 가격 구성이 달라지며, 차 상태에 맞는 유리막 코팅 약품을 써야 한다. 10만원대의 저가 유리막 코팅 부터 고퀄리티 프리미엄 약품을 사용하여 100만원대의 고가 유리막 코팅까지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유리막 코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시공 전 가장 기본적이지만, 꼼꼼하게 해야하는 중요한 밑작업을 빼놓을 순 없다. 꼼꼼한 밑작업이 되어야 모든 시공품목들의 작업 퀄리티를 극대화 시켜주기 때문이다

특히 유리막 코팅 시공 후 약품 따른 보증서를 발급함과 동시에 작업에 대한 A/S도 가능하다. 그 후 유지보수 까지 관리 하고 있어, 고객들은 항상 깨끗한 상태로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다.
 
한편, 광택과 유리막 코팅 이외에도 스팀세차, 디테일링세차, 실내크리닝, 내시경 에바크리닝, 라이트복원, 유리기스제거 등 다양한 자동차 디테일링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작업성과 풍부한 노하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해당 지역뿐만 아니라 경산, 구미, 왜관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대구 칠곡에 위치한 또 다른 세차 매장을 인수하여, 프리미엄 틴팅 전문 업체 V-KOOL 대구 구암점으로 변경하여 통합 운영할 예정이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대구 칠곡에서는 최초로 같은 지역 상권에 각기 다른, 디테일링 전문업체 "내차에 반하다" 와 프리미엄 틴팅 전문업체 "V-KOOL" 의 조합이 과연 어떠한 지역 상권의 변화를 가져 올지 기대 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