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9일(토)~3월 1일(일) 삼성디지털프라자 도계점에서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진행하는 웨딩앤이 '창원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2월 29일(토)부터 3월 1일(일)까지 주말 동안 삼성디지털프라자 도계점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창원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두근두근 달콤한 SWEET SALE'이라는 주제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결혼 준비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혼수박람회'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프로페셔널한 전문 웨딩플래너와 웨딩컨설팅으로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함께해준다.

또한 예식이 끝날 때까지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검증된 웨딩전문컨설턴트가 바쁜 예비부부들을 위한 실시간 예약 및 가격비교, 스케줄 관리까지 도와줘 결혼 정보를 총망라한 알찬 프로그램으로 예비부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창원박람회에는 500여 개의 웨딩·혼수브랜드가 참여해 전시 품목에 대한 각종 특가이벤트를 전개한다.

박람회 무료 참가신청만 해도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북, 최신 샘플 체험을 받아볼 수 있는 웨딩 청첩장 샘플 SET, 특별한 날을 위한 멀블리스 마스크팩이 증정된다. 또한 혼수부스를 방문, 상담받고 스티커를 접수증에 붙이는 고객들에게는 한복, 예물, 예복, 허니문, 가전, 재무설계 총 6개 업체에서 커플 캐릭터그립톡(2개), 하트 소주잔 4P세트(3개), 저주파 넥 마사지기(5개), 와플 메이커(8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총 2명에게 프리미엄 스피커 '마샬 스탠모어 스피커'를 증정한다.

결혼 준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웨딩드레스는 로열 웨딩의 선두주자인 이승진웨딩이 함께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현장에서 이승진웨딩 계약 시 블랙라벨 웨딩 스포사 등급 업그레이드 무료, 당일 가계약시 아름다운웨딩 피팅권 5만 원 권 증정, 평일 낮 피팅 고객 한정으로 피팅 벌수 추가 총 3가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매혹적이고 트렌디한 웨딩드레스 정경옥(JEONGKYUNGOK), 케이트블랑, 프로노비아(PRONOVIAS), 본느마리에(Bonne Mariee) 5곳의 컬렉션을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본식스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비부부는 교회, 야외예식 등 스몰웨딩시 고민되는 웨딩 연출과 스/드/메에 대한 합리적인 견적을 컨설팅받을 수 있다. 인기 스튜디오 현장 계약 시 △클레어드룬에서는 한복과 가든씬, 드레스 1벌 △그레이에서는 드레스 4벌 △라리스튜디오에서는 3관 베젤액자 △느와르블랑에서는 8R액자 2개 △달빛스쿠터에서는 10만 원 상당의 믹스 컨셉으로 업그레이드를 각각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창원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의 신혼여행도 책임진다. 허니문 여행사 부문 1위를 기록한 여행앤 라이프가 함께하여 허니문 최대 150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초 고객안심플랜을 보장하며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하와이, 유럽, 푸켓 등을 최저가 할인으로 제공한다. 또한 허니문의 필수요소로 자리 잡은 스냅 촬영과 핫플레이스 투어, 크루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이 가능하다.

한편, '창원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딩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