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경남은행은 창립 50주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이사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은 창립 50주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이사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App)을 통해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에 신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이사비 30만원을 지원한다.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은각종 서류 제출이나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금융상품으로, 임대인의 별도 동의를 받지 않아도 된다. 

대출 한도는 임차보증금의 80% 이내로 최대 2억2200만원이다. 대출금리는 신잔액기준코픽스(COFIX) 12개월 변동금리를 적용, 최저 연 2.54%부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이사비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그룹장은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은 영업점 방문 없이 365일 24시간 언제나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경쟁력 있는 금리와 한도가 제공되는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이벤트 기간에 맞춰 많이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