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된 매직프레스 퀸스톤, 글로스 퀸스톤 등 대다수 제품 할인행사 실시
오직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컬렉션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6월 한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은 새롭게 출시된 매직프레스 퀸스톤부터 글로스 퀸스톤, 글로스 마이 컬러, 네일케어 등의 대부분의 데싱디바 제품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빛에 따라 다른 반짝임을 선사하는 더퀸 시리즈의 카멜레온 글리터는 오직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컬렉션이다. 최근 트렌드인 카멜레온 글리터와 오스트리아산 크리스탈 스톤으로 더욱 영롱한 빛을 자랑한다. 주력 디자인으로는 수지가 화보에서 착용한 카멜레온 글리터 매니 ‘사파이어 드림’을 꼽을 수 있다.

더퀸 시리즈 외에도 기존의 매직프레스 빅스톤 시리즈는 물론 새롭게 출시된 매직프레스 퀸스톤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퀸스톤 시리즈는 플라워 쥬얼, 투톤 볼스톤, 엄지 빅스톤, 액센트 빅스톤 등 더욱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붙이기만 하면 한 번에 화려한 쥬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글로스 퀸스톤’, 진짜 젤을 100% 구워서 만든 풀컬러 젤네일 스티커 ‘글로스 마이컬러’ 역시 오직 올리브영과 데싱디바 공식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데싱디바를 믿고 구매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으로 데싱디바의 많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