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투자가치 실수요자 시선 집중, 우정지역주택조합의 성과

우정지역주택조합은 우정동 일대에 건설하는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이 실수요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의 뜨거운 관심과 성공적인 분양에는 분양시장에 대한 철저한 시장조사와 입주민을 위한 단지설계와 시설에 대한 점검 그리고 조합원들의 상호 신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49층 3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아파트 전용면적 △84㎡ 총455가구 중 일반분양 12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31㎡~58㎡ 총 40실 일반분양으로 구성으로 이루어져 실투자수요를 모두 아우를 수 있을 전망이다.

2019년 기준 시공능력평가 13위에 빛나는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태화강 영구 조망이 가능하며,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품격 커뮤니티의 입지여건을 가진다.

또한, 단지에서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포항),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등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울산공항, 울산역(KTX, SRT), 태화강역, 울산 고속·시외버스터미널 등 교통시설도 가까워 시외 접근성도 좋은 울산교통의 요지이다.

태화강 최중심에서 49층 초고층의 센트럴 스페셜 뷰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남향으로 펼쳐지는 태화강 파노라마뷰를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시민공원, 울산향교, 울산시립미술관(2021년 개관예정)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힐링 라이프를 실제로 누릴 수 있 다.

또한 조망 교통 상권의 3박자를 갖춘 우수한 입지에 쇼핑, 문화시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스카이라운지, 골프연습장, 옥상정원, 맘앤키즈카페 등 입주민들이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8월 전매제한 강화 전 태화강 일대의 마지막 아파트 분양 매물이라는 점에서 실 거주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공급 면적 역시 아파트의 경우 가장 수요가 많은 △84㎡로 단일 구성하였고, 오피스텔은 1~2인 가구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31㎡~58㎡로 세분화했다.

우정지역주택조합의 조합장은 “무엇보다 조합의 주도하에 반도건설과 손을 잡고 성공적으로 분양을 이루어 낼 수 있었던 것은 집행부를 믿고 협조 해주신 조합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태화강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이 울산시의 발전과 입주민의 명품 주거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세이브존 울산점 인근에 오는 7월 초 마련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혁신적인 스마트 시스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특화설계 등 상세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