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샴푸’로 유명한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휴메이저, Dr.FORHAIR)가 2030세대를 위한 대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네이버 ‘셀렉티브’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오프라인 쇼핑이 감소하고 비대면 쇼핑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영상과 쇼핑을 결합한 라이브 커머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채널이 바로 ‘네이버 셀렉티브’이다.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며 제품을 판매하는 영상 형태의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9일(목) 오후 8시 30분에 진행할 예정이며, 닥터포헤어의 인기 제품인 ‘폴리젠 샴푸’를 비롯해 ‘폴리젠 씨 솔트 스케일러’, ‘피토테라피 샴푸’를 초특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한정 수량으로 무더운 여름철 필수 제품인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와 ‘세범 컨트롤 드라이 샴푸’를 역대급 가격이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네이버 셀렉티브 탭의 캘린더에 사전 공지가 올라오기 시작하면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1시간 동안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지만, 높은 관심으로 빠르게 매진될 수 있으니 꼭 개인 알림을 설정해두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