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는 대표적인 흡혈동물로 여름철 불청객으로 인식되고 있다. 사람의 땀냄새를 맡고 접근하는 모기는 한번 물리면 3~4일 지속되는 가려움으로 고통받게 한다. 모기의 침에는 피의 응고를 막는 성분이 있어 모세혈관은 이를 이물질로 인식해 알러지 반응이 생기고 이러한 알러지 반응이 가려움증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모기에 물리면 시간이 지나 알러지 반응이 가라앉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특히 모기는 체온이 높은 어린아이를 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이유들 때문에 자녀를 둔 가정에서 특히 가정용 모기퇴치기 등 모기퇴치기추천을 많이 찾아본다고 한다. 거기다가 날씨가 좋아지면서 아이들과 놀러다니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캠핑모기퇴치기 또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모기를 비롯한 날벌레들은 빛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러한 습성을 이용한 가정용 모기퇴치기와 캠핑모기퇴치기가 모기퇴치기추천을 하는 글에서 언급되고 있다. 유해하지 않으면서 퇴치 효과가 좋아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 중에서도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365nm 파장의 근자외선으로 모기를 유인해 포집하는 제품이다. 유인된 모기는 11엽의 날개를 가진 강력한 흡입기가 모기를 순식간에 빨아들여 말려 죽인다.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모기잡이 모드와 수유등, 무드등으로 총 세 가지 모드로 활용할 수 있는데 작동 시 28dB의 조용한 소리가 나기 때문에 소음에 예민한 사람도 무리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제품의 장점이 알려지자 벌써부터 10만대가 완판되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