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용산구 문배동 남영역 삼각지역 도보 4분 거리 일대에 투룸 오피스텔‘용산 더힐 센트럴파크뷰’2개동 20층 133세대가 들어선다.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 방식으로 분양 중이다.

대로변 코너자리에 위치, 3면이 도로와 접한 3면개방 스트리트형 설계로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하다. 바로 곁에는 용산리브 주상복합, 이안용산아파트, 이안용산프리미어 등 주거지로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서울 용산에서 12년여 만에 공급하는 오피스텔‘용산 더힐 센트럴파크뷰’는 사상 첫 0%대 최저 금리시대와 초강력 부동산규제에 맞물려 평일에도 상경 투자자들과 인근 실수요자들까지 가세해 때 아닌 호황세를 누리고 있다. 코로나19, 장마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 3일 만에 계약률은 급 가파른 추세다. 

용산공원 조성, 정비창 개발, 용산역~서울역 지하화, 신분당선 연장 등 이 같은 호재가 부동산 규제를 피해 매수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분석된다.

용산 아이파크몰, 아모레퍼시픽, 이마트, 신라면세점, 롯데하이마트, 용산전자상가, CGV, 전쟁기념관, 국립중앙박물관, 남산도서관 등 편의시설과 문화시설도 근접해 있다. 

분양가는 3억6천만~5억8천만원(VAT포함)이다. 계약금 10%만 내면 입주 시까지 들어가는 비용은 없다. 입주 시 전세를 놓는다면 잔금“0”수준이다.

분양 사무실 및 홍보관은 용산역 운영 중이며,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시간대별 사전방문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대표전화로‘사전방문 예약제’를 필히 이용할 것을 당부하며‘사전방문 예약자 우선 원칙’이라 설명했다.    디지털 뉴스부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