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를 맞이하여 김포공항을 방문해 국내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였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여행이 제한되어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반면에,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의 주차비용이 다소 높게 측정되어 많은 이용객들이 사설 주차대행 업체를 찾는 등의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일부 사설 업체는 차량 수용환경이 실외시설이라 장기 주차를 하기에 부적절하고 공해로 인해 산성화된 눈과 비의 장기노출은 차량의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까지 부식시키는 등 다양한 피해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표적인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은 무료 발렛 서비스와 실내주차장 보유로 안전한 주차가 가능해 많은 여행객들이 몰리고 있다.

할인 이벤트로 절감된 주차요금은 실내 주차 서비스를 이용 시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공영주차장 대비 주차비를 큰 폭으로 절감 했다.

또한 실내 주차장을 이용 시 CCTV를 통해 24시간 관리가 가능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료 주차대행(발렛)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무료 주차대행(발렛)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모든 발렛 기사들은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기사를 채용하고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해 완전보상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지파킹’의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이지파킹’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