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포레는 타운하우스 전문 건설 업체로 가평, 광주, 파주, 용인 등 수도권 곳곳에 전원주택을 분양 완료했다. 현재 이천, 용인 등 33세대~120세대까지 분양 중에 있어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친환경 목조주택을 공급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주거환경까지 구축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다. 서울과의 우수한 접근성 및 광역교통망으로 도심 속 라이프까지 만족도를 높였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약 120여세대의 대단지이다. 이미 1단지 및 2 단지를 분양완판하고 3 단지를 막바지 분양 중에 있다.

경안천과 숲에 둘러싸여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리며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2~3층 구조의 중목구조와 경량목조로 선택 가능하며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활용해 심신의 안정과 피로회복에 탁월하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형 단차를 활용해 채광 및 일조량이 풍부하다. 듀플렉스나 테라스하우스 같이 공유하지 않고 단독형의 개별 건물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넓은 잔디마당과 데크, 포치 등 공간활용이 우수하며 도시가스 사용으로 난방비절감효과가 기대된다. 

목조주택에서 느낄 수 있는 삼림욕효과, 음이온효과, 피톤치드 등 선사한다. 히노키 편백나무로 불에 강하며 프리컷가공, 내진설계 등 정교함을 더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원목 싱크대, 아일랜드식탁 등 자체 공방에서 운영해 단가를 절감시키고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단지 내 6~8m의 도로망을 확보하고 가로등, CCTV 등 안전을 도모한다. 관리실, 경비시스템, 무인택배함, 셔틀버스 등 입주민 전용 시설을 도입한다. 

영동고속도로 용인IC가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추후 서울세종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GTX 용인역, 경전철 연장 등 획기적인 교통망으로 수도권 남부의 교통허브로 자리매김한다. 

처인구는 수도권에서 몇 안되는 비규제지역으로 풍부한 메리트를 품고 있어 투자자 및 실 거주 수요를 확보하기 용이하다. 꾸준한 지가상승과 더불어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나 내 집 마련하기 수월하다.  

개별 맞춤 시공 가능한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는 타입별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저렴한 가격과 발전가능성 높은 지역으로 인기리에 분양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방문 예약 및 분양가 등 상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