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 SHOP 콘텐츠리더 장학생에 선발된 동명대 광고홍보학과 학생들. - 동명대학교 제공

동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GS SHOP 콘텐츠리더 장학생’에 최근 2년간 5명이나 선발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동명대는 본교 광고홍보학과 4학년 양유정양과 2학년 권보경양이 제5기 GS SHOP 콘텐츠리더 장학생에 선발됐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이 학과는 앞서 지난 4월10일, 제4기 GS SHOP 콘텐츠리더 장학생으로 4학년 송유림양과 2학년 이상미양을 배출했고 지난해 10월7일 제3기 GS SHOP 콘텐츠리더 장학생으로 3학년 김남경양을 배출한 바 있다.

GS SHOP 콘텐츠리더 장학은 한국언론학회가 GS홈쇼핑의 후원으로 영상 분야에서 재능을 가진 대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함으로써 미래 인재 양성을 지원하는 장학 프로그램이다.

한국언론학회에 따르면 GS SHOP 콘텐츠리더 장학생은 지원 학생들의 자기 소개서, 학업 성적, 영상 분야 활동성과 등을 고려해 선발된다.

한편 최근 2년간 5명의 GS SHOP 콘텐츠리더를 배출한 동명대 광고홍보학과는 스마트 미디어 기반 광고홍보 영상 제작 교육에 박차를 기울이고 있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