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이 고도로 발달함에 따라 물질이 풍요로워지는 반면, 인간은 점차 자기중심적으로 변하고 마음은 고갈되어 간다. 이에 비해 동물의 세계는 항상 순수하기 때문에 이런 동물과 접함으로써 상실되어가는 인간 본연의 순수함을 되찾으려 많은 이들이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한다.

하지만 반려동물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초보 분양자들은 분양 후 관리법 등 정보의 부족으로 반려동물을 기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제나캣’이 10년 이상 쌓아온 전문 지식을 24시간 상담을 통해 고양이 분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휴병원을 운영하여 모든 고양이에 대한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로 병원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안심분양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제나캣’은 전 매장에 다양한 품종묘를 항시 100여 마리 이상 보유하고 있는데 이를 최대 80%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을 통해 창원 및 진주, 구미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환경 적응이 빠르고 사람을 잘 따르는 스코티쉬폴드 고양이,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내심이 강한 브리티시숏헤어 고양이, 낙천적이고 쾌활한 성격의 아메리칸숏헤어 등의 인기가 많은 품종묘와 데본렉스, 싱가푸라 및 셀커크렉스 등 희귀품종의 고양이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나캣’의 자세한 고양이 분양 관련 문의는 ‘제나캣’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대표 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