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눕스 온수매트’가 33%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난방비를 절약하는 꿀팁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오기 전 에어캡을 창문에 붙이거나 커튼과 러그를 사용하여 열을 오래 잡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다. 수면잠옷이나 수면 양말 등을 신어 취침 전 몸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발열매트, 1인용 전기요, 캠핑전기요 등을 구입하여 필요한 공간만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난방비 절약 꿀팁으로 알려지면서 발열매트, 1인용 전기요, 캠핑전기요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라돈과 전자파없는 전기요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 ‘눕스 온수매트’가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이불처럼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전기요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세탁 및 마찰 견뢰도 테스트를 받은 제품으로 더욱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라돈과 전자파 테스트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 보다 낮은 수치로 측정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자파없는 전기요이다.
 
눕스 온수매트 관계자는 “‘추운 겨울 필요한 공간에서만 난방을 하면 난방비를 예방할 수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미리 켜두는 번거로움 없이 빠르게 따뜻함을 전달하는 제품으로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전자파없는 전기요로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세탁과 건조, 보관, 이동까지 편리한 워셔블전기요로, 과열방지기능, 화재방지센서, 온도제어, 자동 전원차단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눕스 온수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