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가 2021년 새해 프로모션으로 신혼부부 및 입주 예정자 고객님들에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태리 가죽 쇼파 및 기능성 패브릭 쇼파 등 고퀄리티 최상품의 전시 쇼파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침실 및 거실 가구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의 소비를 최소화 하고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2021년 리뉴얼 기념 전시 제품에 한해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시하고 있다.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새해에도 여전히 대규모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동참하며 안전한 방문을 위한 예약제도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이는 대표전화를 통하여 매장 고객 방문을 할 경우, 방문시간을 사전에 예약하고 매장방문을 한다면 고객 방문시간이 많은 시간을 피해 1:1 개인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예약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매장내 항시 상주하고 있는 패브릭, 가죽소파 및 수입매트리스, 침대 식탁 전문 상담 직원의 1:1 맞춤 상담이 언제든지 가능 하도록 30분 간격으로 예약방문 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편안하고 안전한 상담이 가능하다.

새해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있는 화성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미국 유럽 직수입 매트리스를 정가에서 20% 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호텔 침대로 유명한 영국 슬럼버랜드 수입 매트리스까지도 국내에 상륙하여 최대 30% 할인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독일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직수입하여 국내 최저가에 도전하는 프로모션 뿐 아니라 사이즈 제작이 가능한 통세라믹 & 포세린 식탁, 이태리 가죽쇼파, 스툴형 & 카우치 쇼파 등 다양한 고퀄리티의 쇼파를 최저가 금액으로 만나볼 수가 있다.

또한 수입 매트리스 구입한 방문객들에게는 여러 행사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급 통원목 프레임 및 기능성 패브릭, 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매트리스 방수 커버, 최신 입고된 메모리폼 베개 2개를 2021년 새해맞이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구매 금액별로 추가 증정 혜택도 주어지고 있으며 일정금액 이상을 구입 할 경우, 고급 쿨 메모리폼 슈퍼싱글 사이즈 토퍼를 증정하고, 미국 브랜드 베드보스 바디피로우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혼부부, 입주예정 고객은 가죽 및 기능성 패브릭 소파 등 증정이벤트 혜택을 제공받아볼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에 매장을 운영을 하고 있기에 국내 모든 지역 배송이 가능하며 A/S 및 사후 서비스 제공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와 대표번호를 통해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