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TESAT(테샛)/매경TEST(테스트) 교육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듀윌 한경TESAT(테샛)/매경TEST(테스트)가 고득점 달성을 위한 ‘단기간X고득점 필수콘텐츠 4종’을 공개했다.

에듀윌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가 마련한 필수콘텐츠 4종은 ▲ 초보 수험 가이드 ▲ 쌩 기초 탈출 특강 ▲ 시사상식 특강 ▲ 고득점 특강의 구성으로 제공된다.

초보 수험 가이드는 한경TESAT(테샛)/매경TEST(테스트) 초시생을 위한 가이드로, 시험 일정부터 응시자격, 검정방법 등 한경TEST(테셋)/매경TEST(테스트)에 필요한 수험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시험 고득점을 위한 연간 학습플랜 및 샘플 문제, 학습 전략 팁도 수록돼 있어 초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쌩 기초 탈출 특강은 경제, 경영 비전공자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특강이다. 경제 기초/경영 기초/학습 비법을 3강으로 확실하게 마무리하고, 본 강의를 수강함으로써 기본적인 경제 마인드를 확립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전했다.

시사상식 특강은 상식 및 논술시험을 대비한 시사가이드로 매월 업데이트되는 특강과 자료집이 무료로 제공된다. 본 강의를 통해 핵심 이슈와 꼭 알아야 하는 상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고득점 특강은 학점/졸업/취업을 10강으로 해결하기 위한 강의로, 광범위한 경제 이론을 고득점에 필요한 내용만 선별하여 이론부터 시사용어까지 정리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한경TESAT(테샛)/매경TEST(테스트)는 단기 합격 달성을 위한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 목표달성 0원반’을 운영하며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더불어 ‘단기간X고득점 필수 콘텐츠 4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