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주거공간의 가치를 부여하는 최적의 맞춤 환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재발견하는 가구의 역할이 리빙 트렌드의 핵심 요소로 부상하고 있는 이유다.
 
집과 여가활동의 경계가 흐려지면서 홈퍼니싱의 간결함과 유연함은 강조될 것으로 보인다. 레이어드 홈을 위한 맞춤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가는 추세에 맞추어 자연주의 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 본점이 1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시즌별로 진행되는 공동구매 특가전을 기획했다.
 
의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의 블랑드코홈은 공간을 유연하게 계획하고 집 구조에 꼭 맞는 옵션형 핸드메이드 가구들을 선보이는 신개념 쇼파전문매장으로 패브릭소파, 카우치쇼파, 샤무드쇼파 등의 브랜드소파를 판매하는 거실가구 멀티샵이다.
 
올 연초에 진행되는 이번 신년맞이 이벤트는 5차 프로모션이며, 전시관에서 정품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을 최대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신학기 학생방의 공간 효율을 높이는 슈퍼싱글 벙커형 수납원목침대와 견고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이태리 통세라믹 식탁세트가 이번 행사의 특가 라인업이다.
 
웰메이드 친환경 수제가구들을 대폭 할인하는 공동구매 혜택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 본점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신청 참여 및 배송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블랑드코홈의 원목침대와 그밖의 원목 리빙가구들은 깨끗한 면이 83% 이상인 AA등급 원목으로 제작되어 자연 본연의 매력과 튼튼한 소재의 안정감을 제안한다.
 
특유의 견고하고 질긴 성질을 지닌 오크, 습도 조절에 우수한 고무원목, 고전적인 매력의 월넛 등 다양한 수종을 직접 선택하는 선주문 후제작 시스템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표면 마감까지 중금속과 화학 성분을 배제한 독일 아우로 오일로 마무리하여 엄격한 수준의 친환경 원칙을 고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소장 가치 높은 원목침대와 가구들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마련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패브릭쇼파입점으로도 전문성을 갖춘 블랑드코홈은 생활방수와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샤무드소파들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특히 최신 기술이 적용된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텍스쇼파 등의 신소재 원단들은 습기가 흡수되는 것을 1차로 걸러주어 소파 관리가 용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대 40% 공동구매추천 할인전과 브랜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인천가구단지 본점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