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2급, 주택관리사, 전기기능사 등의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에서 9급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강의도 제공한다.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9급공무원 인강은 노량진 1타 강사진이 이끌어가며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교수진은 그동안 쌓아온 강의 경험으로 수험생들에게 9급공무원 공부방법, 준비기간들의 노하우를 제공하는 등의 9급공무원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교수진이 9급공무원 문제집도 직접 집필하였다. 교수진이 집필한 9급공무원 교재에는 수험생들의 이해와 암기를 돕기 위한 핵심 위주의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충분한 9급공무원 기출문제를 포함하였다. 이는 9급공무원 독학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는 2021년 9급공무원 시험일정이 게시되었다. 수험생들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9급공무원 시험과목, 경쟁률, 합격선, 난이도, 커트라인, 나이제한, 연봉, 학원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9급공무원 합격생들이 남긴 많은 합격수기 확인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9급사회복지직공무원, 우체국계리직 공무원, 경찰공무원인강, 여자경찰공무원시험, 9급공무원전망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