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트버스폰 인기 스마트폰 특가 공동구매 기반 주말 대란 행사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이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회원들이 선호하는 일부 인기 단말기에 한해 특가 공동구매 및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갤럭시노트FE 20만원 노트5 0원, 아이폰6 0원 등 주말 대란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스트트버스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통신사 SK 번호이동에 한하여 갤럭시노트5, 아이폰6 0원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폰6 모델은 회원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선호도가 높았던 선택약정 12개월로 진행되어 아이폰 마니아 외에도 저렴한 아이폰을 찾는 회원들의 접수가 폭주하면서 대란을 맞이했다”며 “현재 해당 공동구매를 기다렸던 회원들의 접수가 몰리면서 갤럭시노트5 재고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안정되기 전까지는 알림 서비스 신청 시 순차적으로 구매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공동구매와 동일 상위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또한 “스트트버스폰은 고가의 사은품을 희망하지 않는 대신 기기값 할인을 희망하는 회원들을 위해 번호이동에 한하여 통신사에 따라 갤럭시노트FE 20만원대, 갤럭시S7 엣지 10만원대, LG G5 20만원대, 아이폰6S 128 10만원대 등 시중가 대비 30~40만원 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알림 서비스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갤럭시노트8 국내 출시일이 9월 15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를 대비하여
회원들에게 최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