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의 134㎡(구 51평)가 실투자금 1억대에 즉시입주가 가능하다는 소식에 모델하우스를 찾는 손님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총 3659세대, 전 세대 남향배치로 설계되어 모든 평형대 세대에서 일조량이 충분하고 조망이 탁월하다.

성복자이는 1차 1277세대, 2차 789세대, 성복힐스테이트는 1차645세대, 2차 689세대, 3차 823세대의 5개 단지로 구성되었다. 전용 134㎡, 153㎡, 157㎡, 167㎡, 179㎡의 혁신적인 중대형 평면으로 설계되었으며 광교산의 청정자연과 수많은 입주프리미엄을 누리는 성복동 명품아파트 단지로 단지별 판상형 구조와 타워형 구조의 복합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넓은 동간 간격을 확보하는 등 수준 높은 설계로 프리미엄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용인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로 바로 진출입이 가능하며 서울 강남권, 판교, 분당 등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신분당선 개통으로 성복역을 통해 강남역까지 18분 이내로 도달할 수 있어 출퇴근하는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쇼핑, 문화, 레저 등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성복역 역세권 대규모 롯데복합몰이 들어서는 등 2018년 12월 영화관, 문화 및 집회시설, 운동시설, 근린생활시설, 아파트, 오피스텔 등의 대규모의 복합단지가 건립예정이다. 복합단지와 성복역 사이에는 지하연결통로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용인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복합단지 외에도 판교-아시아테크노벨리, GTX 용인역, 판교 알파돔시티 알파리움 등 예정있는 개발호재도 매력적이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의 쇼핑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차병원, 동국대분당한방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조성되어 입주민의 생활편리성을 더했다.

‘용인성복 자이&힐스테이트’ 바로 옆에 광교산과 성복천이 위치해 있고, 단지 내 40%에 달하는 조경 비율을 맞추는 등 산책, 조경 등 도심 속 자연환경과 가깝게 위치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노인정 등 다양한 주민복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성서초, 효자초, 성서중, 성복고, 사립유치원 등 다수의 학교 및 유치원, 어린이집이 인접해 있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다. 인근에 풍덕고, 수지고, 성남외고도 있어 대학 진학시까지 학군이 잘 조성되어있다는 평이다.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한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 호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잔여세대 확인 및 방문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 후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