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2’ 배우소희정의 열연모습 / OCN 방송화면캡처

‘보이스2’ 소희정이 절제와 오열을 오가는 열연으로 여운을 남겼다.

지난주 첫방송 된 OCN 오리지널 ‘보이스2’(극본 마진원,연출 이승영,제작 콘텐츠케이)에 배우 소희정이 극중의문의 살인마에게 살해당한 골든타임팀 팀장장경학(이해영 분)의 부인 문미숙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소희정은 잔혹하게 남편을 잃은 비극을 몰입도 높은 연기로 표현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슬픔을 애써 억누르고 오히려 강권주(이하나 분)를 다독이는 모습에서 절제된슬픔이 묻어나오며 시청자들을먹먹하게 만들었다.특히 골든타임팀에 대한 남편의 진심을 대신 전하는 담담한 듯한 모습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러나 남편의 사체 앞에서나,장례를 치르며 결국 무너지고 마는 오열연기로 그 슬픔을 극대화하며 피해자 유가족의 심정을 더욱 절절하게 전했다.

이렇듯 장경학 팀장의 충격적인 죽음으로 새 살인마의 등장과 시즌2의 포문을 연 가운데,소희정의 절제와 오열을 오간 섬세한 열연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극의 분위기를 드라마틱하게 고조,더욱 짙은 여운을 남겼다.

소희정은 드라마 ‘가화만사성’, ‘THE K2’, ‘품위있는 그녀’, ‘사자’, 영화 ‘써니’, ‘스물’, ‘더킹’, ‘골든슬럼버’, ‘생일’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장르불문 임팩트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열일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