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플레이 제이와 함께 사진을 찍은 니콜, 줄리엔강, 이선진, 조현영(왼쪽 위부터) / 사진-가수 플레이제이,SNS캡쳐

가수 플레이제이 가 자신의 sns 에 니콜, 줄리엔강, 이선진, 조현영 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플레이제이 는 22일 사진들을 올리며 "멋언니 시즌5 시작을 알리는 첫 기념샷!!!우리팀!!!사랑합니다♡♡♡♡♡ 니콜,이선진,조현영,줄리엔강 "라는 글과 함께 친분을 과시하는 사진을 올렸다.

특히 플레이제이 사진 을 본 누리꾼들은 "줄리엔강 플레이제이 브로맨스돋네, "니콜 과 있는 플레이제이 부럽다","패밀리들이 있어 든든하겠어요","다들 이쁘고 잘생겼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예능프로그램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의 MC 로 방탄소년단,모모랜드,샤이니,인피니티,레드벨벳 등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을 인터뷰하여 대만 전역에 알렸다.

플레이제이 는 국내 예능프로그램 인 채널A 플러스 "쇼프리티"(MC 배우 홍수현,레이양, 김소희)에 출연 하였으며 이번 국내 활동을 시작한 이후 지난 20일 오후 1시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 에서 열린 "멋 좀 아는언니 시즌5" 에 이 프로그램의 MC 인 니콜,이선진,조현영,줄리엔강 등과 함께 현장공개에 공동 MC 자격으로 참여한 바 있다.

현재 플레이제이 는 각종 예능프로그램들 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