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다양한 컨텐츠와 미디어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요즘에는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선이 없어서 양손이 더욱 자유로운 무선이어폰이 사람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으며, 블루투스이어폰으로 불리는 무선이어폰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무선이어폰추천제품 등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다양한 무선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유선 이어폰에서 무선이어폰으로 세대교체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가의 이어폰 못지않은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이 출시 되어 블루투스이어폰의 선택폭이 넓어졌다.

무선이어폰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해봐도 블루투스이어폰추천, 무선이어폰순위, 무선이어폰추천 같은 글들을 쉽게 볼 수 있다. 현명하고 성공적인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블루투스이어폰추천, 무선이어폰순위, 무선이어폰추천과 같은 글들을 참고하여 비교해보고 꼼꼼히 따져가며 소비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오투팟’이 완판을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오투팟은 블루투스 5.0 EDR로 빠른 호환과 기종을 불문하고 페어링이 가능하며, TWS 스테레오를 사용하여 최고의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30분의 빠른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컨트롤이 손쉽게 가능한 터치식 버튼으로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투팟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투팟은 무선 충전이 가능하여 번거롭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무상 A/S로 사후까지 편리하게 보장해준다.”라고 이야기했다. 오투팟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오투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